[뉴스투데이 L] 현대百 단독 판매 ‘쇼파드 퍼퓸_ 로즈 드 캐롤라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6-25 15:30   (기사수정: 2019-06-28 14:10)
362 views
N
▲ [사진제공=쇼파드 퍼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현대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160년 전통 스위스 브랜드 쇼파드 퍼퓸의 하이엔드 라인 ‘로즈 드 캐롤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쇼파드 퍼퓸’의 ‘로즈 드 캐롤라인’은 여려보이지만 강인하고 심플해보이지만 무수한 매력을 품고 있는 장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향을 맡는 순간 아름다운 장미 정원에 둘러싸인 것 같은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다. 금보다 귀하다고 여겨지는 불가리안 로즈 앱솔루트와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카다멈과 바닐라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

‘로즈 드 캐롤라인’의 ‘골드 캡’은 칸 영화제의 상징인 황금종려상 트로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바람결에 살랑이는 듯한 종려나무의 섬세함과 쇼파드를 상징하는 하트 디테일로 조각되었다.

쇼파드 퍼퓸 ‘로즈 드 캐롤라인’은 현대백화점 매장-판교, 중동, 목동-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쇼파드 퍼퓸 관계자는 “쇼파드의 아트 디렉터이자 CEO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장미’라는 뜻의 로즈 드 캐롤라인은, 그녀의 윤리적 철학과 장미에 대한 열정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하나의 작품”이라며 “럭셔리 하이엔드 라인으로 국내에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