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가볼만한 곳]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기는 실내 워터파크 5곳 추천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6-20 17:35   (기사수정: 2019-06-20 17:45)
7,560 views
N
SeaLaLa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SeaLaLa ·웅진플레이도시·원마운트·아일랜드캐슬·하피랜드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슬슬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 여름 날씨에 더위를 피해 물속으로 들어가는 것만큼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는 방법이 없다. ‘여름’하면 시원한 바다만큼이나 많이 찾게 되는 곳이 바로 워터파크다.

특히 6월은 성수기 대비 이용 손님이 적어 워터파크를 가장 재미있고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최적의 시즌이다.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워터파크 5곳을 정리했다.

이번에 추천할 곳은 씨랄라, 웅진플레이도시, 원마운트, 아일랜드캐슬, 하피랜드 등 총 5곳이다.

▶SeaLaLa워터파크(씨랄라 워터파크)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씨랄라 워터파크는 도심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휴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은 워터파크에 찜질방 스파 콘셉트를 살린 곳으로, 온 가족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씨랄라 워터파크에는 지중해풍 바다를 연상케하는 자연친화적 공간 속에 유수풀과 슬라이드, 비치풀, 키즈랜드 등이 마련돼 있다.

워터파크 이용 시 찜질복 대여료 2,000원만 내면 찜질방 이용도 가능하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164


▲ 웅진플레이도시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웅진플레이도시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워터파크·스파로 구성된 워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썰매 시설 스노우도시, 골프도시, 신개념 체육 연수센터 신기도시 등으로 구성돼 있다.

6월 1일부터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를 개장하여 다양한 시설과 노천 스파 이용이 가능하다. 실내에는 속도감과 스릴감 넘치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어트랙션,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스플래시 키즈존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


▲ 원마운트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원마운트

원마운트는 워터파크와 쇼핑몰 등으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쇼핑과 일상탈출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모토로 워터파크, 쇼핑몰, 스노우파크, 스포츠 클럽 등 문화 공간을 비롯해 각종 공연 및 이벤트 등의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한강과 호수공원을 조망하며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워터파크에는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을 볼 수 있는 50m 높이의 익스트림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2개의 보디 루프톱 슬라이드 등이 있어 도심의 더위를 잊게 한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 아일랜드캐슬 [사진캡처=공식 홈페이지]

▶아일랜드캐슬

아일랜드캐슬은 사계절 운영되는 도심형 복합 리조트 시설로, 실내·외 워터파크 및 스파시설을 비롯하여 호텔, 식음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은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등장해 관심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아일랜드캐슬에는 온천수를 활용한 바데풀과 테마탕, 찜질방, 릴렉스룸 등의 힐링 시설들이 다양하다.

또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구가 설치돼 있어 호기심, 모험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다.

주변 명소로는 수락산과 도봉산, 망월사, 화룡사, 부용천, 중랑천, 제일시장,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 등이 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 22
 
허브공원 [사진캡처=하피랜드 공식 홈페이지]

▶하피랜드

화성시에 위치한 대규모 종합 테마파크이다. 이집트 나일강을 다스리는 물의 여신 하피나일(Hapy Nile)에서 이름을 따온 이곳은 이집트풍의 테마로 꾸며져 있다.

사계절 이벤트탕, 노천탕, 수영장, 스파 시설, 유수풀,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야외에 조성한 허브 공원은 워터파크에 색다른 느낌을 더해준다.

주변 볼거리 연계 관광지로는 화성 융릉과 건릉, 용주사, 경기도종합사격장, 궁평항 등을 추천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