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동서식품, 소외 이웃에게 ‘사랑의 반찬’ 전달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6-20 10:11
527 views
N

▲ 19일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서식품]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동서식품이 독거어르신·조손 가정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냈다. 

동서식품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수현 동서식품 사원은 “정성껏 만든 음식을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뿌듯했다. 모쪼록 맛있게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