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포스코건설, '인천시 어린이 합창대회' 예선 참가 접수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7 10:23
293 views
N
▲ 제 4회 인천시 어린이 합창대회 포스터 [자료제공=포스코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포스코건설은 17일부터 '제 4회 인천시 어린이 합창대회'의 예선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참가대상은 인천광역시 소재의 초등학교 재학생 20명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이며, 구립합창단 등 전문합창단은 참가할 수 없다.

참가신청은 합창 모습을 담은 UCC 영상과 참가신청서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합창대회 운영사무국에 17일부터 7월 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참가곡은 자유곡이다. 오는 7월 말 본선 진출팀이 선발되면, 11월 14일 인천 부평아트센터에서 최종 결선을 치를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하는 모든 팀에게 인천광역시장상, 인천광역시 교육감상, 포스코건설 사장상 등을 수여하고, 우수팀 지도교사에게는 인천광역시 교육감 명의의 지도교사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 대회는 포스코건설·초록우산 어린이재단·기호일보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인천광역시와 인천광역시교육청이 후원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포스코건설은 더불어 함께 하는 기업시민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어린이들이 동요를 통해 순수한 꿈과 희망을 키우고, 밝고 아름다운 사회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이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