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百 인천터미널점, 인천보훈지청과 보훈가족 지원 MOU 체결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4 19:14
330 views
N

▲ 13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인천보훈지청과 보훈가족들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맨 왼쪽부터 인천터미널점 영업기획팀장 정승욱, 인천터미널점장 김선민,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장 이향숙, 인천보훈지청 복지과장 오정희.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보훈 가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복지 지원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13일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과 함께 보훈가족들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13일 열린 협약식에는 김선민 인천터미널 점장 및 이향숙 인천보훈지청장, 인천터미널 점 관계자, 인천보훈지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이를 통해 보훈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복지들을 지원 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김선민 인천터미널점장은 “미추홀구, 남동구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향숙 인천보훈지청장은 “재가복지 가족을 위해 힘써주신 인천터미널 김선민 점장과 관계자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일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