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업가정신, 21일까지 청년취업아카데미 재경관리사 교육생 모집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4 11:30
233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주)기업가정신이 ‘청년취업아카데미 ERP기반 세무회계 전문인력 양성과정’에 참가할 교육생을 21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대학과 산업체가 연계해 연수생에게 현장실무와 직무교육, 채용연계 등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을 맞게 된 (주)기업가정신은 ‘청년취업아카데미 ERP반 세무회계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준비했다.

이 교육과정은 세무회계, 경상계열 전공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공자 심화 과정으로, 재경관리사 이론교육(148시간)과 현장실습(152시간)으로 구성, 총 30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비용은 전액 국비로 지원되며, 연수생은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대학 졸업 예정자(2019년 8월, 2020년 2월)와 졸업자(2019년 2월)로, 취업 확정 후 해당 기업으로 즉시 근무 가능한 자가 참가대상이다.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권현수 부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청년취업난 속에서 힘겨워하는 청년들에게 해법을 제시하고자 준비했다”면서 “기업가정신이 운영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의 최대 강점은 취업연계형 실무중심 교육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전 교육과정 수강생의 80% 이상이 취업에 성공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취준생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를 통해 이메일로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