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미래융합대학, 글로벌무역학과·융합보안학과·사회복지상담학과 운영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3 15:48   (기사수정: 2019-06-13 15:48)
134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이 ▲글로벌무역학과 ▲융합보안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등 3개학과를 운영하며 성인 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하는 ‘창조적 사고, 협력적 지성, 실천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목표로 지난 3년간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

미래융합대학은 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비학위 과정과는 달리 교육 과정을 이수하면서 정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주중 야간수업과 주말 수업, 온라인 수업 방식을 도입하고 있어 고졸 직장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의 지원자격은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자, 일반고에서 직업교육훈련과정을 이수하고 해당 학교를 졸업한 자, 산업체 근무(영업) 경력 3년 이상인 재직자(군경력 포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학과별 전임교원 신규임용, 타 학과 복수전공제, 특별장학금, 대학원 진학연계 장학제도 등 다양한 제도 운영과 온라인강의 촬영스튜디오 운영 및 온라인 교육과정 개설, 실무중심 NCS연계 융복합 맞춤형 교육, 전공별 전용실습실 구축 등 대학 및 소속 학과의 장기적인 특성화 전략과 인프라 구축을 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