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할인”.. 캠핑트렁크 창원점, 캠핑용품 최대 70% 세일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3 15:29
1,387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캠핑용품 상설할인전문점 캠핑트렁크 창원점(대표 김보성)이 여름 캠핑족들의 눈이 번쩍 뜨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핑용품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실속 있는 중고캠핑용품과 노스피크, 스노우라인, 듀랑고, 카즈미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상설할인매장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인터넷보다 싼 가격에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어 창원, 김해, 진주 등 경남지역 캠퍼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한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방문고객에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 중고제품 및 신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 중이다.

또한 두산과 한국지엠 등 지역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임직원뿐만 아니라 해당기업의 협력업체 임직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구입하면 사은품을 제공한다.

창원·경남 소재 일반 기업체 임직원들은 명함 제시 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중고캠핑용품을 구입 후 다시 되팔 때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와 위탁판매 시스템도 실시 중이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청주본점, 하남점, 인천점, 부산점, 마산점 등 전국 20개 매장을 둔 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으로 새 상품과 중고캠핑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