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정몽규 HDC그룹 회장 "남보다 먼저 변화해 경쟁력 키우자"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3 13:34
160 views
N
▲ 정몽규 HDC 회장이 12일 용산CGV에서 열린 BT프로젝트 워크숍에서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HDC그룹은 지난 12일 서울 용산역 CGV에서 본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BT(빅 트랜스포메이션, Big Transformation) 프로젝트 8차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몽규 HDC 회장,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사장,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전무, HDC그룹 계열사 대표이사,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임직원들이 건설사 최초로 도입한 애자일 제도를 통해 일하는 과정에서의 업무추진 전략과 실행 방안 등의 변화가 담긴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의 분양사례를 공유했다.

정몽규 회장은 "변화는 의식과 무의식의 조화를 통해서 그리고 개인의 의지와 주변 환경의 변화가 동반되어야 가능한 것"이라며 "변화하는 것은 어렵지만 남들보다 조금씩 먼저 변화해 경쟁력을 키워나가자"고 주문했다.

HDC그룹은 BT 프로젝트를 통해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문화가 있는 '자기 완결형 조직',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스마트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