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 ‘쏘토닉’ 위한 ‘스페셜 팩’ 내놓아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3 10:54
169 views
N
▲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쏘토닉(소주+토닉워터)’ 인기에 힘입어 이마트와 공동 기획으로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 세트는 다양한 맛의 한국형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 6개와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진토닉’ 알려진 토닉워터는 최근 국내에서 보드카뿐 아니라 소주와 섞어 마시는 일명 ‘쏘토닉’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은 1976년 출시 이후 4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제품이다. 토닉워터 특유의 쌉쌀함과 레몬, 라임의 상큼한 조화가 이루어진 맛이 특징이다. 저도주∙믹싱주트렌드에 맞추어 작년 7월 리뉴얼 출시됐다.

‘진로믹서 깔라만시’는 소주와 섞어 마시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알코올 농도를 조절하며 기호에 따라 제조해서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는 홈술, 홈파티,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맛과 멋을충족시키는 음료로 활용할 수 있다”며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애플은 제품 그 자체로 맛이 상큼하여 얼음과 함께 에이드 음료처럼 마시기에도 좋다”고 추천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은 주요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별도 매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