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H농협생명, 도시와 농촌이 함께하는 이벤트
유설완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7:41
159 views
N
▲ 11일 수도권 거주 농협생명 4060 우수고객 40여명이 경기도 양평군 별내체험마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뉴스투데이=유설완 기자] NH농협생명이 지난 11일 서울·수도권 거주 농협생명 4060 우수고객 40여명을 초청, 경기도 양평군 별내체험마을을 찾았다. 이번 초청행사는 도시지역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농업과 농촌, 농협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초청 고객들은 느타리버섯 수확과 전통 장 만들기 체험과 들기름 짜기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가졌다. 또 두물머리 등 지역명소 탐방을 통해 자연속 힐링도 경험했다.

NH농협생명의 우수고객 초청행사는 올해 6월 경기 양평 별내체험마을 방문을 시작으로 10 월까지 약 260 여명을 대상으로 총 7회 진행된다. 각 행사는 체험 마을 농산물 수확과 전통먹거리 체험, 생태 탐방 등 농촌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도농협동연수원과 함께 진행한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도시인의 바쁜 일상속에 농촌의 소중함을 상기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농협생명은 농가소득 5천만원, 보장자산 5천만원 달성과 농업인의 실익 증대를 위한 도농교류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