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탑스텝, ‘봄밤’ 속 한지민 세제 찾기 이벤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7:04
366 views
N
▲ [사진제공=탑스텝]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탑스텝(TOP STEP, 대표 이호경)은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탑스텝은 지난 4월 한지민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방송 CF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한지민이출연하는 드라마 ‘봄밤’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탑스텝 제품이 와이셔츠와 웨딩드레스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로맨스 드라마의 분위기와 유사함에 따라 협찬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봄밤 속 탑스텝을 찾아라!’ 이벤트는 매주 수목 밤 9시에 방영되는 봄밤에 나오는 탑스텝 제품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이후 업로드 된 이미지나 SNS URL을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SNS 업로드 시에는 #봄밤세제, #봄밤, #한지민세제, #탑스텝, #고성능세탁세제, #세탁세제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하며 본방송뿐만 아니라 재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드라마 종방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탑스텝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3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증정한다.

탑스텝은 고성능 친환경 세탁세제로, 일반 세제의 절반 정도의 양으로도 강력한 세탁 효과를 발휘한다. 강력한 세탁력을 위해 덴마크산 7종 효소를 첨가했으며, 과즙, 화장품, 땀 등의 생활 오염을 제거한다.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95% 이상 함유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하여 에코서트 인증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CMIT와 MIT를 포함해 20여 종의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유아 의류 세탁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탑스텝(TOP STEP)을 제조 및 판매하는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봄밤이 매회 큰 화제를 모으면서 드라마에 제작협찬중인 탑스텝 제품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탑스텝은 세탁세제의 주 고객층인 장년층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 때문에 2030 젊은 세대에서도 인기다”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