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경험 선사하는 김스낵 ‘오마이김’, 고잉메리서 정식 론칭.. 국내 시장 진출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6:56
300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한국 특급 호텔에서 고급 김스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조류 라이프스타일·컬처 기업 해산HEASAN (대표 최치원)이 오마이김(Oh! My Gim)을 프리미엄 감성편의점 고잉메리에서 정식 론칭했다.

오마이김은 영양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건강 김스낵으로서 국내 최상의 김과 인증된 재료들만을 사용해 세계 각지에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다른 어느 곳에도 없는 특별한 김을 선사한다. 독특한 디자인과 영양이 가득한 김스낵 오마이김으로 개성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

오마이김은 고소한 들기름이 풍부한 맛, 청양고춧가루를 더한 매운맛, 상큼한 풍미의 식초맛, 순수 생와사비를 갈아 넣은 맛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마이김은 자연주의식단을 추구하는 글로벌 푸드 트렌드에 맞게 Vegan(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비타민A, 비타민C 등이 풍부하다.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20·30대 여성, 맥주와 와인 안주로 먹는 남성 등 남녀노소 건강한 스낵을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층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김은 미국에서 수퍼푸드로 선정되면서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가 건강식품으로서 주목하고 있다. 평생 해조류와 함께 성장한 해산의 최치원 대표와 최은서 자매, 그리고 세계 각지의 전문가들이 모여 오마이김의 개발과 콜라보를 구상했다.

아마존 북미시장에서 첫 론칭 후 국내 특급호텔 뿐만 아니라 고잉메리, 주요 백화점 유기농마켓에서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