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신한생명, 어린이 보험 판매수익 1% 소아암 환아 후원
유설완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6:26
100 views
N
▲ 원경민 신한생명 홍보본부장(왼쪽 두 번째)는 서울 신한생명 본점에서 열린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후원금 전달실에서 천진욱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왼쪽 세 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생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유설완 기자] 신한생명은 백형별 및 소아암으로 치료중인 환아들을 위해 전년도 판매한 어린이 보험의 월납초회보험료 1%를 후원기금으로 조성해 약 830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생명 본점 22층 강당에서 원경민 신한생명 홍보본부장, 천진욱 한국백형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 등 10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전단될 후원금은 백혈병과 소아암으로 치료중인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기념행사에 쓰일 계획이다.

서울·수도권 지역 병원과 환아 부모회 등 7개 단체를 대상으로 8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어린이보험 판매수익의 일부분을 치료기금으로 조성하여 환아 가족의 생활비와 치료비 등을 후원하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이와 같은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병을 치료하고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