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마약 의지하고 싶었지만 못했다.. 아이콘 탈퇴” 출연 중인 예능 어떻게?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6:23   (기사수정: 2019-06-12 16:34)
85 views
N
▲ 사진캡처=비아이 인스타그램

“최대한 편집할 예정”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그룹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B.I)가 탈퇴를 선언했다.

비아이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적절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다. 한때 너무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나 이 또한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 못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의 잘못된 언행 때문에 크게 실망하고 상처받았을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잘못을 겸허히 반성하며 팀에서 탈퇴하고자 한다”고 탈퇴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비아이는 “다시 한번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5일부터 비아이가 출연 예정인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관계자는 “출연 부분을 최대한 신중하게 편집할 예정”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비아이가 고정출연 중인 JTBC2 ‘그랜드 부다개스트’ 측 역시 12일 “추후 방송분에서 편집할 예정”이라며 “이미 방송된 1~2회 역시 편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