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삼성화재, 고객 포인트 로 다양한 상품 구매
유설완 기자 | 기사작성 : 2019-06-12 10:09
99 views
N
▲ [사진=삼성화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유설완 기자] 삼성화재를 통해 보험만 가입해도 현금 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도륵 통해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한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와 포인트몰에서 물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다양하다. 삼성화재에 처음으로 장기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2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6월 이후 장기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계약 유지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체결 후 3년간 보험을 유지하면 100일, 1년, 2년, 3년 매 시점마다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대 8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3년 이상 장기보험을 유지한 고객 중 회사 기준에 따른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3천 포인트가 주어진다.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을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운동 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5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홈폐에지를 통해 보험료 납입방법과 계좌변경,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등 고객이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각 월 1회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그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 또는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과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1 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포인트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애니핏 내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포인트몰에서 차량용품· 생활용품, 놀이공원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과 모바일 쿠폰 구입이 가능하다.

최부규 삼성화재 장기보험지원팀장은 "포인트 제도 도입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삼성화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