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글래드 여의도, 맛집·크루즈 함께 즐기는 ‘여름 패키지’ 선보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6-09 07:57
302 views
201906090757N
▲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글래드 여의도가 도심 속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이른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야식 맛집’ 패키지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먹거리가 제공된다. 진라면, 뿌셔뿌셔, 리얼 멕시칸 브리또, 맥앤치즈 스파게티, 짜장볶이 등 야식에 빼놓을 수 없는 오뚜기 스낵박스와 가고메 야채주스, 아사히 미니캔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혜택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주중 17만원, 주말 19만원(10% 세금 별도)이다.

‘낭만 크루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스토리크루즈 티켓 2매, 크루통 컵스프 콘크림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가고메 농축 야채주스로 구성된 오뚜기 모닝박스, 1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2만1000원부터(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 시작되면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간단한 조리 시설이 있는 객실에서 야식을 즐기거나,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서울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낭만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이른 여름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