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블랙야크, ‘차인철X엑스트라 콜드 바이 야크아이스’ 컬렉션 선보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6-04 18:18
210 views
N
▲ [사진제공=블랙야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한 ‘차인철X엑스트라 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냉감 컬렉션을 4일 출시했다.

아트 디렉터 차인철은 ‘인치 인치 인치(Inch_inch_inch)’라는 디자인 레이블을 운영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래퍼 빈지노의 낙타 앨범 커버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블랙야크 냉감 기술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재해석한 오브제와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라운드티셔츠, 넥게이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에 적용된 ‘엑스트라 콜드 바이 야크아이스’는 강력해진 냉감 기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이트진로의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와 함께 선보인 기술이다.

차인철 콜라보 제품을 포함해 티셔츠, 팬츠, 용품 등 총 43종에 적용된 이 냉감 기술은 자일리톨, 유칼립투스, 상환변환물질(PCM) 캡슐이 피부 접촉 시 열을 빼앗는 흡열 원리를 이용해 체온이 올라가면 즉각적인 냉감 효과가 발휘된다.

이외에도 차인철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레깅스와 모자, 슬리퍼 등의 용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영훈 이사는 “업그레이드된 블랙야크만의 냉감 기술을 직관적인 네이밍만이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을 기획했다”며 “시원함과 청량함, 그리고 아트를 입은 이번 블랙야크 콜라보 냉감 컬렉션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와 하이트진로는 이번 차인철과 협업한 냉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미드팩 패키지를 선보이고 콜라보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패키지 내 QR코드를 찍으면 블랙야크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후 업로드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