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제주항공, 인천공항 T1에서 ‘JJ라운지’ 운영 시작
오세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6-04 15:47
327 views
N
▲ 제주항공 JJ라운지 전경[사진제공=제주항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지난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제주항공 이용자를 위해 ‘여행의 즐거운 경험이 가득한 공간’을 콘셉트로 하는 ‘JJ 라운지’ 운영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JJ 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휴일없이 운영된다.

라운지 이용은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가격은 성인은 2만5000원, 어린이는 1만5000원이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JJ 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라운지 이용권을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간은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석,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1인 좌석 등으로 꾸며졌다. 또 여성을 위한 파우더룸, 여행과 관련한 사진을 전시하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JJ라운지는 제주항공을 타야 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 요소를 추가해 경쟁사들과 근본적인 차별화 시도를 위한 전략 중 하나”라며 “인천공항 내 편의시설를 마련함으로써 제주항공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한 환승 수요 창출 등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