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던킨도너츠, ‘토이스토리 도넛’ 나온다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30 14:39
1,038 views
N
▲ [사진제공=SPC]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6월 이달의 도넛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신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콘셉트로, 도넛 3종과 감자 도넛 2종으로 구성됐다.

‘토이 스토리 도넛’ 3종은 토이 스토리의 인기 캐릭터 우디, 버즈, 알린을 도넛으로 재현했다. 우디의 체크 셔츠를 동그란 링 도넛 위에 표현한 ‘우디_체크링’과 우유 필링이 가득 들어간 도넛에 보라색, 초록색 스프링클을 얹은 ‘버즈_우유 필드’ 그리고 알린 캐릭터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에 감자 필링을 듬뿍 넣은 필드 도넛을 담은 ‘알린_네모난 감자도넛’ 등이다.

이와 함께, 고소한 감자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감자 도넛’ 2종도 출시한다. 감자 맛 도넛에 빵가루와 글레이즈드를 올린 ‘못난이 감자링’과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감자맛 케이크 도넛 ‘회오리 감자도넛’ 등이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2일부터 ‘토이 스토리 틴케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이 스토리 도넛’을 6개 구매하면 우디와 버즈가 그려진 ‘토이 스토리 틴케이스’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틴케이스만 개별 구매할 경우 4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 개봉을 기념해 제작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이 스토리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