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한방 치약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 시니어 매거진 헬스콘서트 후원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27 17:46
391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한방 치약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이 지난 ‘아버지의 다락방’,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 이어 6월에 열리는 시니어 매거진 ‘브라보마이라이프’의 헬스콘서트에 후원한다.

‘브라보마이라이프’는 시니어들을 위한 이투데이PNC가 발행하는 맞춤 매거진이다. 올해 4번째를 맞는 헬스콘서트는 ‘건강과 청춘’을 주제로 진행된다.

시니어들을 위한 소금 치약인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앞으로도 시니어들의 건강함을 응원하고자 헬스콘서트를 후원한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8가지 한방 추출물(인삼, 황금, 갈근 등)에 더불어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 소금 치약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SALTOX™)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으로는 유일하게 소금을 20% 고함량 하였으며*, 순도 99%의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사용하였다.

또한 임상을 통해 잇몸질환, 치주질환, 시린이, 구취, 치석 침착 등 잇몸과 잇몸 파생질환 예방에 탁월함을 확인받았다.

꾸준한 치약판매에 힘입어 5월부터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도 선보였다. 3,804개의 특수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 잇몸치약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 시 잇몸부담을 줄여준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과 잇몸칫솔은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카운셀러 혹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공식 어플리케이션 ‘Beauty Q’ 또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홈페이지의 ‘방문판매원 찾기’ 통해 인근 카운셀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