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치즈와퍼가 단돈 3900원!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27 15:36
266 views
N
▲ [사진제공=버거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버거킹이 대표 치즈버거 메뉴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버거킹은 이 기간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를 할인하는 치즈위크(Cheese Week)를 진행한다. 기존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가격은 6500원, 치즈와퍼의 단품 가격은 6300원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약 40%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버거킹 코리아 자체 개발 햄버거로 수년 째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차지하는 대표메뉴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와 버거킹이 자랑하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치즈와퍼도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더해진 푸짐하고 클래식한 치즈버거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최근 영화의 흥행에 힘입어 치즈버거 제품에 대한 고객의 애정이 더욱 깊어져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치즈위크를 통해 버거킹의 스테디셀러인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의 퀄리티를 더욱 많은 분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의 치즈위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