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블랙야크키즈, ‘래쉬가드’ 출시..‘신비아파트’ 컬렉션도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23 13:55
550 views
N
▲ [사진제공=블랙야크키즈]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블랙야크키즈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쉬가드와 함께 물안경, 수영모 등이 포함돼 기본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인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하는 등기능성을 강화했다.

주력 제품은 ‘텐덤세트래쉬가드’다. 상하의는 물론 수영모자와 물안경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밝은 컬러감과 시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하여 개성을 살렸으며, 전면에 야크 형상을 활용한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소비자가격 9만 8000원이다.

여아전용으로 ‘챠피세트래쉬가드’도 출시된다. 상하의 래쉬가드와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됐다.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아기자기한 과일 일러스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하의는 플레어 스커트 디자인에 치마바지 스타일이 적용되어 더욱 사랑스럽고 깜찍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소비자가격은 10만 8000원이다.

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래쉬가드도 선보인다. ‘S하리강림래쉬가드’와 S하리강림4부레깅스’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상하의 개별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단, 상의는 수영모와 함께 구성되어있으며 소비자가격은 상의 7만 3000원, 하의 4만 8000원이다.

올인원 수트형 디자인의 ‘S신비올인원래쉬가드’도 나왔다. 앞 부분에 지퍼를 적용하여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됐다. 야자수 패턴과 신비캐릭터를 그래픽을 제품에 녹여냈다. 뿔 디자인의 수영모도 세트다. 소비자가격은 8만 8000원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블랙야크키즈의 ‘래쉬가드 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