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유한양행, 몽골 해외봉사활동 진행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5-21 17:28
199 views
N

▲ 유한양행 임직원 19명이 11일부터 7박 8일간 몽골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이 몽골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한양행임직원 19명은  지난 11일부터 7박 8일간 몽골에서 해외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한양행 봉사단은 몽골 울란바토르 인근 에멜트 지역과 주르홀 지역 어린이들의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게르 어린이도서관 2개를 건립했다. 또한, 현지 어린이들이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한국의 전통놀이인 연날리기, 제기차기를 비롯하여 색칠수학,  글라이더 만들기, K-pop댄스 배우기 등 다양한 교육봉사를 진행했다.

유한양행의 해외 봉사단 파견은 이번이 처음이다. 봉사단에 선정된 임직원은 작년 한해 회사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봉사자로 이뤄졌다.

이번 해외봉사에 참가한 노희성 과장은 “몽골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봉사자들이 사전에 준비를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컸다”며, “회사에서 해외봉사활동의 기회를 준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유한양행은 봉사자의 역량강화와 동기부여를 위해 매년 우수봉사자를 선발하여 해외 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