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오리온,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21 17:19
206 views
N
▲ [사진제공=오리온]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 신제품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썬 갈릭바게트맛은 통밀, 통옥수수 등 통곡물 스낵에 갈릭바게트 특유의 마늘향과 고소한 버터 풍미를 더했다. 굴곡 사이사이로 배어든 진한 양념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는 “평소 즐겨먹던 갈릭바게트의 맛과 식감”, “썬의 바삭한 식감과 마늘향이 잘 어울린다”, “굴곡에 배인 진한 달콤함이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등의 호평을 받았다.

2018년 4월 재출시된 썬은 SNS 소통 문화에 익숙한 1020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단종 이전 대비 40% 이상 높은 월 평균 매출을 올리고 있다. 3년 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됐으나, 공식홈페이지에만 100여건이 넘는 썬 관련 문의글이 올라오는 등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이 이어지자 재출시를 결정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썬이 재출시 후 처음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 넓히기에 나섰다”며 “신기할만큼 진짜 갈릭바게트를 먹는듯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썬 열풍’을 배가시킬 제품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