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 25일 제7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개최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8 10:00
255 views
201905181000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대표 이정이)가 오는 25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제 7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어린이 킥보드 브랜드다. ‘패밀리 킥앤런’은 지난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푸르메재단과 함께 ‘스포츠’를 통한 건강 증진과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기부문화확산을 위한 가족 체육 행사이다.

푸르메재단은 가수 션이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2012년부터 매일 1만 원씩 모아 1년에 365만 원을 기부하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으로 어린이재활병원을 짓는 데 힘을 보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전액 푸르메재단에 기부된다. 가수 ‘션’도 행사에 참석하여 킥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함께 체험하며, 참가자들에게 기부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는 킥보드 컬링 및 농구, 축구, 사격 등의 스포츠 체험존과, 1.7km의 공원 구간에도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달리기를 비롯한 어린이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포토조닝 등이 마련됐다.

특히, 올 해에는 참가 어린이들이 달리기, 사격. 킥보드의 실력을 겨루는 ‘마이크로 킥애슬론’ 프로그램이 추가되었는데 조기 신청 마감 이후에도 추가 신청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했다.

이번 행사에는 푸르메재단, 베베숲, 제일제당, 팔도, 코코릭, 에이퓨리 등이 참가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킥보드 관계자는 “장애인 가족이 느끼는 고민에 공감하고 장애 아동들이 제때 알맞은 재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푸르메재단에 기업 차원의 후원과 나눔의 문화가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 환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