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기기 제조기업 스카이코리아 ‘어바닉060’, 스위트코리아 참가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7:28
218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식음료 기기 제조기업 스카이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제품 ‘어바닉 060’과 함께 ‘2019 스위트 코리아’에 참가한다. 스위트코리아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어바닉 060은 스카이코리아에서 제조한 커피 머신이다. 다양한 식음료 박람회와 전시에서 커피매니아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어바닉 060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사용방법이 간단한 것이 장점이다.

원두에 맞게 드립용부터 에스프레소용까지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굵기로 설정한 후 온·오프 버튼만 누르면 된다. 기본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버가 장착돼 있어 원두가 깔끔하게 분쇄된다.

스카이코리아의 이종복 대표는 “스카이코리아는 세종커피앤티페어 등 다양한 전시회와 박람회에 참가해 어바닉 060의 장점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다”며 “스위트코리아에서도 식음료 업계 주요 바이어들이 스카이코리아에 방문해 어바닉을 보고 가셨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스위트코리아에서 어바닉 060 제품을 접한 한 관람객은 “조립도 본체와 호퍼(원두를 담는 부분)를 합치기만 하면 돼 청소가 간편한 것 같아서 좋다”고 평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