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일식품의 하티스푼 가정간편식 ‘TMP’,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 입점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4:46
350 views
N
▲ [사진제공=원일식품]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원일식품의 F&B 브랜드 ‘하티스푼’이 지난 3월 가정간편식 라인 ‘TMP’를 선보인 가운데 국내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헬로네이처’에 입점된 TMP는 마파두부, 함박스테이크, 볼로네즈 스파게티, 계란찜이다. 입점된 제품들은 하티스푼 TMP카페에스 많은 손님들이 찾는 베스트 셀링 메뉴들이다.

원일식품 관계자는 “제품 생산시 특수 설비로 스팀 살균한 뒤 질소치환 포장해 재료들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음식을 담고 있는 용기가 산소투과율을 막아주는 다층용기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을 길게 유지할 수 있어, 일반 도시락 대비 유통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티스푼은 서울 강남구 양재천 까페거리에 HMP 도시락 카페 TMP를 오픈해 직장인, 학생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있다.

TMP는 ‘The Meal Plan’의 약자로, 최근 1인 가구 및 직장인들의 관심을 받는 가정 간편식 HMP(Home Meal Replacement) 제품을 말한다. 함박스테이크, 감바스, 전복죽, 계란찜 등의 일품요리 7종과 육개장, 부대찌개,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등의 국&탕 6종, 백미밥, 파스타면, 푸실리, 펜네 등의 기본 5종, 강된장, 마파두부, 짜장, 소불고기 등의 덮밥 5종, 볼로네즈, 크림파스타, 토마토시푸드 등의 소스 5종 등 약 30종 이상의 HMP도시락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TMP는 ‘면과 밥 따로, 국과 탕, 요리 따로’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주식으로 먹고 싶은 소스, 반찬, 국, 탕, 찌개 등을 고른 후, 함께 먹고 싶은 밥·면을 고르면 된다. 모든 제품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워먹을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