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오렌지라이프,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 실시
유설완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4:48
73 views
N
▲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이 아이들과 촉감 놀이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오렌지라이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유설완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도 광주시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촉감 놀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봉사활동인 ‘오렌지 희망하우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하루 동안 아이들과 짝이 돼 감각기관 발달에 도움 되는 다양한 신체 놀이를 함께 했다. 아이들은 점토를 만지며 오감발달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또 다양한 물감과 도장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책을 만들었다.

김미애 한사랑장애영아원 원장은 “아이들이 외부 활동 시간이 많지 않아 또래에 비해 새로운 것을 경험할 기회가 적었다”며 “오렌지라이프 임직원과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날 오렌지라이프는 기부금 1000만원을 한사랑장애영아원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의료비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성태 오렌지희망재단 사무국장(전무)은 “아이들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을 발현시키는 것은 우리 사회의 작은 관심과 응원이다”라며 “앞으로도 오렌지라이프는 오렌지희망재단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