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10주년 공연 마쳐
이원갑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0:22
110 views
N
▲ 16일 예술의 전당을 찾은 황창규 KT 회장(왼쪽 두 번째)이 기념 촬영 중인 모습 [사진제공=KT]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KT가 지난 16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그룹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제6회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특별연주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케스트라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연주회는 작품 설명을 맡은 김용배 추계예술대학교 교수, 지휘를 맡은 이택주 이화여자대학교 명예교수, 김원 피아니스트와 김수연 바이올리니스트의 협연으로 진행됐으며 황창규 KT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2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KT 체임버홀’도 개관 10주년을 맞았다. KT가 지난 2009년 5월 개관해 운영해 온 클래식 전문 공연장으로 객석 403석을 갖추고 매월 첫째·셋째 주 토요일에 ‘KT와 함께하는 토요일 오후의 클래식’을 공연 중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은 “문화예술은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강력한 매개체라는 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10년 동안 KT 체임버 오케스트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문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