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GU, 증강현실 댄스 페스티벌 개최
이원갑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0:06
222 views
N
▲ LG유플러스가 오는 6월 16일까지 ‘U AR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LGU]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6월 16일까지 ‘U AR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참가자는 ‘U AR’앱을 구동해 ‘나만의 입체스타’ 코너에서 원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는 영상을 약 15초간 촬영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U 5G 이용자는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면 되고 U 5G 이용자가 아니라면 U 5G 체험존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이용자의 반응 70%와 LG유플러스 측 평가 30%를 합산해 높은 점수를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7’, 스크린 미러링 장비 ‘크롬캐스트’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기대한다”라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서 LG유플러스만의 5G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