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발렉스트라 새 뮤즈는 김희선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6 17:45
497 views
N
▲ 배우 김희선이 발렉스트라의 새 뮤즈가 됐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는 배우 ‘김희선’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이탈리아 100%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다. 모던한 디자인과 가죽 소재 자체만으로 제품의 로고를 드러내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는 브랜드다.

삼성물산은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이 배우 김희선과 크게 닮아 있다”며 김희선을 뮤즈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김희선은 발렉스트라의 뮤즈로서 최근 직접 매장을 방문해 신제품을 둘러보며 착용해 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린 컬러의 셋업 수트에 레드브라운 컬러의 발렉스트라 ‘시리즈 S(Series S)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보의 한 장면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발렉스트라 ‘시리즈 S 백’은 1960년대 처음 출시돼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핸들, 버클 등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하여 재론칭됐다.

유희정 해외상품2팀 팀장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김희선을 통해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한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발렉스트라의 시리즈 S 백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롯데 본점 에비뉴엘, 현대압구정본점 등 전국 발렉스트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