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컬처 얼라이브 데이, 가정의 달 5월 맞아 풍성한 행사 개최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7 12:00
179 views
201905171200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복합 문화 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 ‘2019 컬처 얼라이브 데이’를 진행한다.

2019 컬처 얼라이브 데이는 매월 넷째 주 토요일마다 개최되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월간 컬처이벤트다. 가정의 달 5월의 테마는 ‘Picnic Day’로 소중한 이들과 떠나는 소풍의 설렘을 주제로 표현한다. 컬처 얼라이브 데이가 열리는 가평은 청정 지역으로 도시 생활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블루스테이지, 나인시네마, 커피아카데미, 클래스그램 4가지의 메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블루스테이지에서는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는 5인조 인디밴드 ‘정직한 멜로디’의 공연은 물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 매직쇼 등 남녀노소 누구나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색 극장인 나인시네마에서는 12살 소년 소녀가 감쪽같이 사라진 기상천회 실종사건을 다룬 코미디 영화 '문라이즈 킹덤'이 상영될 예정이다.

특색 있는 클래스도 마련한다. 나인블럭의 수석 큐그레이더(커피 감별사)와 바리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커피 아카데미와 전문 강사에게 요가를 배워볼 수 있는 클래스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클래스그램은 와일드가든 산책로에서 진행되어 천혜의 자연을 벗삼아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9 컬처 얼라이브 관계자는 “메인 프로그램 이외에도 푸드트럭, 플리마켓으로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드레스코드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 이라며 “이번 컬처 얼라이브의 다양한 프로그램를 통해 소중한 이들과 즐거움이 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