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드몽, 대세 브랜드 ‘발렌시아가’ 가방 클러치·모터백 등 60~70% 할인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6 17:06
3,093 views
N
▲ 사진제공=위드드몽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올해 해외 직구 소비 트렌드의 경우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끼지 않는 ‘미 코노미(Me Economy)’ 트렌드에 따라 올해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명품 쇼핑 강세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럭셔리 패션의 주 고객층으로 자리잡은 밀레니얼 세대와 2030 젊은 소비자의 쇼핑 및 명품 직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이 발렌시아가 가방, 발렌시아가 클러치, 발렌시아가 모터백, 발렌시아가 클러치백 등 인기 신상 제품을 최대 60~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발렌시아가 크로스백, 백팩, 쇼퍼백, 힙색 등 명품가방 제품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지만, 최근까지 이어진 경기불황 여파로 고가의 명품 제품들을 구입하기란 쉽지 않다. 온라인 시대인 만큼 최근 많은 젊은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을 찾아 해외구매 대행 쇼핑몰로 시선을 돌리면서 해외명품 구매대행 사이트들이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 사기나 만족스럽지 못한 제품으로 인한 피해가 늘고 있어 구매대행 쇼핑몰 선정 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위드드몽’은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체계적인 고객관리, 꼼꼼한 A/S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전 세계 발렌시아가, 지방시 매장을 통해 발렌시아가 에코백, 토트백 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배송 전 실사 시스템으로 구매한 제품을 받아보기 전에 제품을 직접 촬영해 사진을 확인하고 컨펌 후 배송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10대~20대 여자 연예인들 및 셀럽들에 의해 널리 알려져 있는 발렌시아가 카바스백, 바자백, 에브리데이 등 사이즈나 색상을 구하기 어려운 발렌시아가 신상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며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 A/S면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