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제주항공, 오는 22일부터 베트남 국적 승무원 비행 투입
오세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6 16:57
320 views
N
▲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애경타워에서 베트남 국적의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오는 22일부터 비행 투입을 앞두고 막바지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제공=제주항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22일부터 베트남 노선에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투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투입되는 10명의 승무원들은 지난 3월 19일 입사자로, 2개월 동안 비행절차와 항공보안, 위험물, 비상장비 상용방법 및 지상훈련 등을 비롯해 서비스와 기내 예절교육, 기내방송 등의 실무 교육을 받았다.

제주항공은 이번 외국인 승무원 투입에 대해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베트남 승객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번 외국인 승무원 투입은 지난 3월 이석주 대표이사가 항공산업 담당 기자들과의 간담회에서 “‘고객 지향적 혁신’을 통해 제주항공을 타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충성고객을 창출하겠다”는 의지와 맥을 같이 한다.

앞으로 제주항공은 해외로 나가는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여행객에게도 차별화 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현지 출발 수요 확보를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더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