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 브랜드 ‘엘리닉(L.linic)’, 이하늬 팬사인회 진행.. 선착순 100명 대상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6 16:33
242 views
N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선착순 100명에 배우 이하늬 팬사인회 기회 제공


[뉴스투데이=황경숙]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오는 17일 오후 6시 15분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이하늬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위치한 엘리닉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당일 선착순 100명이 대상이다.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며, 1등 당첨자에게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증정과 더불어 이하늬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엘리닉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자에게 20% 할인 및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할 경우 22% 할인 및 괄사 갈바닉과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대세인 만큼 매일 꾸준히 할 수 있는 홈뷰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 각질부터 얼굴 피부의 탄력 개선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사인회를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이하늬와 함께 차세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만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최근 영화 ‘극한직업’의 천만 배우이자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욕망 검사 박경선 역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