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던킨도너츠, ‘루니툰 피크닉 백&매트’ 5900원에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6 16:31
156 views
N
▲ [사진제공=SPC 던킨도너츠]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루니툰 피크닉 백&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루니툰 피크닉 백&매트’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루니툰 피크닉 백&매트’는 손잡이가 있는 사각 토트백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고, 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용품을 넣을 수 있다. 밝은 레드 컬러의 ‘피크닉 매트’와 넉넉한 사이즈에 방수 코팅된 재질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인 ‘피크닉 매트’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밝게 웃고 있는 루니툰 캐릭터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조기 소진 시 종료되며, ‘루니툰 피크닉 백&매트’의 개별 구매와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루니툰 후드타월’의 인기에 힘입어 루니툰 캐릭터를 활용한 ‘피크닉 백&매트 세트’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협업은 물론, 실용성을 겸비한 프로모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