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5 17:12
120 views
N
▲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숨37°(이하 숨)에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완성한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본질적인 피부의 변화롤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Deep Change) 컨셉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패키지는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하여 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표현했다. 가격은 15만원대다.

‘숨마 에센스’ 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古力娜扎)’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숨을 대표하는 ‘숨마’ 라인의 TV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리게 된 구리나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며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녔다.

구리나자는 “숨의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숨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며칠만 못써도 피부가 먼저 알아차릴 만큼 사용하면 할수록 좋아짐을 느낀다”며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감을 드러냈다. 특히 구리나자가 본인의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직접 숨 모델 기용 소식을 알리자 하루 만에 200만 뷰가 넘어가며 그녀의 인기와 숨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숨의 마케팅 담당자는 “맑게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숨마의 절정의 빛 에디션과 모델 구리나자는 그 결을 함께 한다”며 “특히 아시아 밀레니얼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로 손꼽히는 구리나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자 하는 숨의 브랜드 방향과 더욱 잘 맞는다 생각하며 앞으로 한국, 중국을 넘어 아시아 TOP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장하는 브랜드로서 구리나자와 함께하는 숨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