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연산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가정의달 특별이벤트 ‘5월은 와캠이다’ 진행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5 11:58
202 views
N
▲ [사진제공=와이즈캠프]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와이즈캠프에서 이달 말까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5월은 와캠이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즈캠프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일 무료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의 자회사 ‘와이즈캠프’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에 개인별 맞춤 학습 방법을 제시하는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과, 활동, 실험, 오답 노트로 구성된 교과서와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한 효과적인 홈스쿨링 방법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와이즈캠프 학습 기기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피드 연산게임’은 연산력 향상에 반드시 필요한 계산력, 논리력, 순발력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거꾸로 연산게임’은 스피드 연산게임과 함께 하면 2배의 초등 연산 학습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칙연산 게임이다. 어떤 수를 더하고 빼야 할지, 곱해지는 수는 무엇인지, 어떤 수로 나누어야 나누어 떨어지는지 등 수학적인 사고를 한 단계 더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는 풍부한 문제은행 데이터로 시험에 높은 빈도로 출제되는 응용문제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