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푸드 제안기업 ‘스칸딕프라자’, 베어벨스 ‘RTD프로틴 밀크쉐이크’ 4종 런칭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5 10:30
148 views
201905151030N

프리미엄 북유럽 제품 지속 선보일 계획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국내에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스칸딕프라자’가 지난 2018년 ‘서울카페쇼’를 기점으로 북유럽 푸드제품을 강화해가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곳은 서울카페쇼를 통해 귀리음료 오틀리로 만든 라떼와 더불어 신제품을 활용한 스웨덴식 간단한 아침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를 기획, 운영하여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주)스칸딕프라자 최종훈 대표는 “다수의 소비자에게 북유럽 지역의 건강하고 의식 있는 식문화를 ‘경험’을 통해 직접 전달하고자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 기대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더욱이 이 곳은 카페쇼 이후 ‘악사뮤즐리’, ‘포겐’, ‘칼레스’ 품목을 국내 프리미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백화점, 콘셉트 스토어 등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거리를 좁혀나가고 있다.

아울러 최근 스칸딕프라자는 프로틴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스웨덴 프로틴 제품 전문 기업 ‘베어벨스’와 독점 유통 및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대표 제품인 ‘RTD프로틴 밀크쉐이크’ 4종을 런칭할 방침이다. 해당 제품은 초코와 딸기, 바나나, 바닐라의 맛으로 구성된다.

베어벨스 밀크쉐이크는 오는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한정 수량으로 차별화된 가격 및 구성 하에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형 펀딩을 게시할 예정이다. 스칸딕프라자는 베어벨스 프로틴 밀크쉐이크의 맛과 영양이 국내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