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유한재단, 제28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 개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3 18:00   (기사수정: 2019-05-13 18:16)
201 views
N

▲ 11일 서울 구로구 유한공업고등학교에서 '제28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재단이 ‘제 28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를 개최했다.

지난11일 오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유한공업고등학교에서 ‘제 28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연만희 유한양행 고문, 유도재 유한학원 이사장,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홍기삼 심사위원장을 비롯한 유한재단 관계자들과 참가 학생 및 학부모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고등부(시제 : 빠름과 느림), 중등부(시제 : 내가 아버지라면), 초등부(시제 : 밤하늘)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회 결과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5일 유한재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고등부 대상 입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중·초등부 대상은 유한재단 이사장상이 각각 수여되며, 이 밖에 각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상 및 입선자들에게도 장학금이 지급된다.

전국 청소년 글짓기대회는 유한양행 창업주 故 유일한 박사의 뜻에 따라 청소년들에게 나라 사랑과 남을 위하여 봉사하는 마음을 심어주며, 글짓기에 대한 관심과 사고능력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매년 유한공업고등학교 내 위치한 유한동산에서 개최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