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예스병원, 척추센터 확장 개소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5-13 16:36
1,159 views
N
▲ [사진제공=용인 예스병원]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척추·관절 용인 예스병원은 척추 질환과 관련한 각 진료과가 전문적인 협진 체계를 갖추고 환자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는 척추센터를 대대적으로 확장 이전 개소식을 13일에 갖고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척추센터는 기존 본관 3층에서 본관 1층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진료실, 환자 회복실, X-Ray 실, 상담실, 통증 치료실 등을 마련하였으며, 대학교수 출신 등 5명의 척추센터 의료진이 포진해 수준 높은 척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스병원 척추센터는 신경외과, 정형외과뿐만 아니라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치료를 하는 내과, 영상을 통한 정확한 진단에 도움을 주는 영상의학과, 비수술적 치료와 통증 치료 위한 재활통증의학과, 첨단 도수 재활장비의 도입을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을 갖춘 도수 재활센터 등이 참여해 보다 전문적인 협진 체계를 갖추고 환자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예스병원 이길용 대표원장은 “척추센터의 확장 이전에 따라 척추·관절 환자들에게 진료 대기시간 단축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전문화된 분야별 협진을 통해 척추 질환 치료를 선도하는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