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hc치킨, 5월엔 ‘요기요’서 최대 4000원 할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5-07 09:46
229 views
N
▲ [사진제공=bhc치킨]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bhc치킨이 5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이다.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해당 요일에는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5월’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사천요리인 마라샹궈를 치킨에 접목한 신메뉴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최근 선보인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탕, 마라롱샤, 훠궈에 주로 사용되는 여러 가지 향신료를 가미하여 만들어낸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이다. 평소 마라를 선호하는 소비자는 물론 색다른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간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