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패리스힐튼 스킨케어’ 제품 론칭 업무협약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5-03 18:14
229 views
N

▲ ‘패리스힐튼스킨케어’의 스킨케어 제품 ‘Pro D.N.A.’의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운데 왼쪽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 오른쪽 ㈜MCN홀딩스 임응순 회장.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NS홈쇼핑이 ‘패리스힐튼스킨케어’의 스킨케어 제품 ‘Pro D.N.A.’의 론칭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과 ‘패리스힐튼스킨케어’ 총판 라이선스를 가진 ‘㈜MCN 홀딩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패리스힐튼스킨케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패리스힐튼스킨케어’의 ‘Pro D.N.A.’는 2018년 6월 29일 미국에서 론칭 해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패리스힐튼이 힐튼가의 상속녀로 럭셔리한 삶을 살면서 시중의 최고가 스킨케어 제품에도 만족하지 못하고 더 뛰어난 스킨케어 라인을 직접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었기 때문이다.

 ‘Pro D.N.A.’의 핵심성분은 2015년 화학 부분 노벨상을 수상한 ‘DNA복구 효소’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제노매트릭스’라는 안티에이징 원료이며, ‘패리스힐튼스킨케어’에서 단독으로 사용 계약을 맺어 ‘Pro D.N.A.’ 제품에 적용해 많은 뷰티 셀럽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NS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패리스힐튼스킨케어 ‘Pro D.N.A.’는 ‘어드밴스드 리커버리 세럼’, ’페이스앤 데콜라쥬 크림’ 등 총 5개 구성으로 6월 중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은 “NS홈쇼핑은 업계 ‘최초’, ‘프리미엄시장’ 선점 상품의 기획 및 가격 우위를 통한 고객 만족 실현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패리스힐튼스킨케어’가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으로 협업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