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중소가맹점주와 지속 가능 '상생' 추진
강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4-29 17:16
201 views
N
▲ 신한카드가 25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한 '2019 신한카드 성공 드림(DREAM) 세미나'에서 '장사의 신'으로 유명한 외식 컨설턴트 김유진 대표(사진)가 외식업 성공기법을 주제로 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강연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소상공인 성공 기원 '2019 신한카드 성공 드림 세미나' 개최

[뉴스투데이=강준호 기자] 신한카드가 중소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발벗고 나섰다.

신한카드는 지난 25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중소 가맹점주 지원 캠페인 일환으로 '장사의 신' 김유진 대표를 초청해 '2019 신한카드 성공 드림(DREAM)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중소가맹점주 200여명이 초청됐으며 사업 성공전략과 금융정보에 대한 각종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김유진 대표가 '외식업 성공기법'을 주제로 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강연했으며 신한은행의 '자영업자를 위한 은행사용설명서'와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활용 상권 매출관리' 강의도 이어졌다.

또 신한카드는 금융감독원 은행·중소서민금융부원장 직속 포용금융실과의 협업을 통해 '자영업자 금융애로 현장상담반'을 운영했다.

자영업자 금융애로 현장상담반은 금융·경영상의 고충에 대해 상담 받기 어려운 자영업자를 위해 현장에 찾가가는 상담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사업 성공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와 카드사의 지속 가능한 상생을 추진하고 있다"며 "금감원 및 그룹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