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백화점면세점, 주대복 주얼리 세공 클래스 열어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4-26 19:47
386 views
N
▲ 26일 현대백화점면세점 VIP라운지에서 홍콩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주얼리 마스터인 량츠웨이(梁志偉)가 직접 ‘주얼리 세공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6일 무역센터점 10층 VIP라운지에서 홍콩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세공 장인인 주얼리 마스터를 초청해 ‘주얼리 세공 클래스’를 진행했다.

주대복은 1929년 홍콩에서 시작된 보석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 3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대복의 주얼리 마스터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주얼리 세공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클래스를 진행하는 스위시(施玉璽)과 량츠웨이(梁志偉)는 28년 이상의 주얼리 제조 경력을 가진 전문가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직접 진주와 순은을 사용한 목걸이 팬던트를 제작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주얼리 세공 클래스’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90주년을 기념한 협업 마케팅으로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현대H몰과 협업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주얼리 세공 클래스’ 현장을 SNS로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콩 주얼리 주대복은 현대백화점면세점 8층에 입점해 있으며 현대H몰에서 온라인몰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