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들을만한 강좌는?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4-25 10:41
476 views
N
▲ 사진제공=이마트
유튜브 강좌부터 세대별 랩 강좌까지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오늘(25일)부터 ‘2019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접수를 받는다. 접수는 각 점포 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다.

강좌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유튜브 관련 강좌가 포함됐다.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아이들이 직접 광고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해볼 수 있는 강좌, 인기 유튜버와 함께 하는 강좌 등이 개설된다.

또 집에서 손쉽게 운동하기 위한 홈트레이닝 강좌, 스마트폰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좌, 식품업체와 연계한 요리 강좌 등이 대표적이다.

▲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 역시 이날 오전 10시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문화센터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현장 수강신청도 할 수 있다.

강좌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전국 69개 문화센터에서 점포별 약 400~700개의 강좌가 열릴 예정이다. 이색강좌로는 엄마와 유아가 함께하는 랩, 퇴근 후 20대를 위한 직장인 랩, 3040랩, 5060 시니어 랩 등 세대별 랩 강좌 등이 있다.

단, 은평점, 광교점, 시흥배곧점, 삼산점, 장유점, 충주점 등은 24일부터 접수를 시작했다.

▲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문화센터 또한 이날 오전 10시부터 접수를 받는다. 수강 신청은 온라인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강좌 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형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 강좌는 동화 참여 연극, 판타스틱 매직쇼, 뮤지컬 체험, 여아들을 위한 공주 네일살롱, 가족 신체 놀이·체육회, 유괴 예방 매직캅 공연 등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