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롯데건설, 파트너사와 함께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04-24 20:17
317 views
N

▲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덕신건업(주)와 (주)대련건설, (주)해원이엔씨 등 3개사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건설이 2019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하고,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건설은 4월 24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부여리조트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약 57여 개의 
우수파트너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대련건설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을 포함하여 총 53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안전한 시공 및 건설 공헌에 기여한 ㈜기상엔지니어링 등 6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시상을 하고, 금강가구㈜등 3개사에는 품질 하자 평가 우수실적 관련으로 C/S 우수상을 수여했다.

시상을 후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파트너사 대표 마천건설 김평화 대표이사가‘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롯데건설과 파트너사는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준수와 상생 협력을 통해 상호 간의 지속 성장 강화를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오찬과 단체활동을 진행하며 동반성장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와 소통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소통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100년 기업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