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환율우대 100% 및 배송비 면제 이벤트 실시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9-04-22 10:15
399 views
N
▲ KB국민은행 본점 전경 [사진제공=연합뉴스]

‘리브(Liiv)’ 신규 가입 후 ‘KB-POST 외화 배달 서비스’ 신청 고객에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KB국민은행이 최초 1회에 한해 환율 우대율 100%를 제공한다고 밝혀 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간편뱅킹 앱 ‘리브(Liiv)’를 신규 가입하고 연말까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로 환전(USD·JPY·EUR)을 신청한 고객에게 환율우대율 100%를 최초 1회에 한해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또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 배달서비스도 제공된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환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달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월 배달지역을 전국(제주도 포함)으로 확대했고 환전 가능 통화도 기존 6개 통화에서 총 10개 통화 (△미국달러 △유로화 △일본엔화 △중국위안화 △홍콩달러 △태국바트화 △싱가폴달러 △영국파운드 △캐나다달러 △호주달러)로 늘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및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100% 환율우대 혜택에 더해 영업점 방문 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직접 배달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