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를 대표하는 특급호텔, RGB SKY HOTEL 4월 그랜드 오픈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4-18 13:17
2,043 views
N
▲RGB SKY HOTEL 외부 전경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빵야TV는 각종 한류 콘서트 생중계 및 직캠 영상 등의 콘텐츠를 다루는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올해 초 고척돔에서 개최된 제28회 서울가요대상 그 뜨거운 현장의 전세계 생중계를 맡았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그룹별 원샷캠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RGB SKY 호텔(알지비스카이호텔)’과 함께 제휴를 맺었다.

K POP 스타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이 호텔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컨텐츠 제작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서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는 25일에 인천 ‘RGB SKY 호텔’은 그랜드 오픈을 하고 영업에 들어간다.

‘RGB SKY 호텔’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적의 시설과 서비스로 전 객실에서 다양한 오션뷰를 보며 영종도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7층의 규모로 총 45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주변 영종도의 랜드마크인 씨사이드파크와 해수욕장 월미도 등이 인접해 관광과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인천공항으로부터 호텔까지 약 20분이 소요되며, 서울로 직접 연결되어 있는 공항철도 영종역, 운서역까지 15분 이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현재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2터미널 구분 없이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특가로 진행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